AMICOGEN

가족회사

Family Company

아미코젠은 사업영역 확장 및 미래 성장동력 창출을 위해
제약/바이오, 헬스케어, 바이오프로세스/면역/진단 전문기업에 전략적으로 투자하고 있습니다.

번호 내용
1

아미나비코(AMINAVICO)

아미나비코는 아미코젠과 베트남 상장기업인 나비코의 합작법인(JV)으로, 젤라틴(콜라겐 원료)과 콜라겐 펩타이드 생산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. 더불어 아미코젠의 안정적인 젤라틴(원료) 수급, 원가경쟁력 확보, 콜라겐 원료사업 확대 및 젤라틴 사업 신규 진출 등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.

2

비피도

비피도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이용한 건강식품과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 개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. 프로바이오틱스 중 ‘비피도박테리옴(Bifidobacterium)’에 특화되어 있으며, 미국 FDA에서 GRAS 및 NDA 승인을 받은 국내 유일의 회사입니다.

www.bifido.com

 

3

에이피

아미코젠 계열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는 네트워크 마케팅 유통기업 입니다. 유전자검사 기반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, 화장품, 생활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
www.ap-ebiz.com

4

아미코젠씨앤씨

아미코젠씨앤씨는 키틴, 키토산 및 이를 접목한 친환경제품을 개발, 판매하는 키토산 전문회사입니다. 아미코젠의 바이오 신소재 사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, 사업영역 확대하기 위해 2014년 5월 7일 자회사로 편입하였습니다. 아미코젠의 독자적인 효소기술을 이용하여 건강기능식품원료 및 의료용 키토산의 개발, 식물성 키토산의 개발 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

www.amicogencnc.com 

5

스킨메드

전국의 권위 있는 6개 대학병원의 피부과 교수진, 전문의들이 설립한 코스메슈티컬(Cosmeceutical, 의약화장품) 전문기업 입니다. 민감성 피부용 스킨케어부터 난치성 피부질환 치료제를 집중적으로 연구개발 하고 있습니다. 전국 약 100여개의 병의원, 약국, 전문샵 등을 통해 저자극∙고기능성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 피부임상시험센터 2개를 운영하고 있으며, 식약처(MFDS)기준 규격에 맞는 인체적용시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미래 중장기사업으로 S-Peptide를 활용한 신약개발(보톡스 대체제)을 추진하고 있습니다.

www.skinmed.biz  

6

산동애미과생물기술유한공사(SAB)

아미코젠 헬스&뷰티 제품의 B2B 및 B2C 판매를 위한 중국 현지 법인으로, 아미코젠의 효소 및 발효 기술을 근간으로 하여 소비자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미션으로 합니다.